프린트베이커리
 
×

News

다양한 빛깔을 가진 세계에 대하여, 차소림 개인전 ‘The Before’

2022.02.21

다양한 빛깔을 가진 세계에 대하여, 차소림 개인전 ‘The Before’
PRINT BAKERY
News
print bakery
News
P0000HCD
프린트베이커리에서 차소림 개인전 를 진행합니다. 차소림은 언어가 만든 세계에 대항하는 작가입니다. 그는 변화하는 것을 형형색색의 오브제와 풍경으로 표현합니다. 이름 지어지기 이전의 것은 무엇인가? 하나로 정의될 수 없이 다양한 빛깔을 가진 세계의 모습을 담은 차소림의 작품을 만나보세요.
2022.02.21
수량증가수량감소
상품 옵션
옵션선택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다양한 빛깔을 가진 세계에 대하여, 차소림 개인전 ‘The Before’ 수량증가 수량감소 News (  )
총 상품금액(수량) : 0 (0개)

할인가가 적용된 최종 결제예정금액은 주문 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소림, 붉게 되어가는 풍경, oil on canvas, 2021


프린트베이커리에서 차소림 개인전 'The Before'를 진행합니다. 차소림은 언어가 만든 세계에 대항하는 작가입니다. 그는 변화하는 것을 형형색색의 오브제와 풍경으로 표현합니다.

사람, 사물, 사건은 이름 지어지고 우린 이름을 들으며 그것을 떠올립니다. 가끔은 다양한 것들을 한 데 모아 이름 붙여 버리기도 합니다. 색과 모양이 조금씩 다른 나뭇잎들을 전부 ‘나뭇잎’이라고 말해버리는 것처럼요.

차소림은 그렇게 언어로 고정된 세계에 의문을 던집니다. 이름 지어지기 이전의 것은 무엇인가? 하나로 정의될 수 없이 다양한 빛깔을 가진 세계의 모습을 담은 차소림의 작품을 만나보세요.


기간 l 2022.2.22(화) – 3.6(일)
장소 l 사운즈 한남 (용산구 대사관로 35, 13호)
시간 l 10AM - 7PM
문의 l 010-3292-2682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